FAQ

[[결제]] 구매한 결제 상품이 미지급되었어요.

GM이즈나 55 2023.09.07 11:00

구매한 결제 상품이 미지급된 경우, 이용하시는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결제 상품이 일부 지연 지급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리며,

자세한 확인을 위해 아래 결제 정보를 작성하시어 고객센터를 찾아 주시길 바랍니다.


◆ AOS 휴대기기

[결제 정보]

1. 주문번호:

2. 결제 일시:

3. 결제 상품명:

4. 상세 내용:


[마켓 주문번호 확인 방법]

- 구글 페이먼트 (https://pay.google.com/) 접속 후 거래내역 확인 → 주문 건 선택 후 하단의 거래 ID 기재

- 원스토어 App 접속 → 오른쪽 하단 [마이] → 구매내역 → 주문 건 선택 후  주문번호 ID 기재


◆ iOS 휴대기기

[결제 정보]

1. 주문ID, 결제 금액, 상품명이 확인되는 앱스토어 영수증 스크린 샷

2. 결제 일시: 결제 시간이 포함된 결제 수단의 전표 스크린 샷 (ex; SMS 문자, 신용카드 거래 내역 등)

3. 상세 내용:


[애플 앱스토어 영수증 확인 방법]

- 가입 ID 이메일로 결제 시 도착한 결제 영수증

- 아이튠즈 실행 및 로그인 → 팟캐스트 → 스토어 클릭 or

  상단 메뉴 → 계정 → 나의 계정 정보 보기 → 구입 내역 → 모두 보기 → 오른편 상단 주문 ID 클릭 시 영수증 확인 가능

- 모바일 기기에 iTunes Store 앱 설치 및 실행 → 로그인 → 날짜 지정 → 결제 상품 선택 시 상세 내역 확인 가능

- https://reportaproblem.apple.com/ 접속 후 결제 영수증 확인


※ 라그나돌 고객센터가 아닌 스토어 고객센터에서 직접 환불하실 경우 정책에 의거하여 접속이 정지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