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BT FAQ
-
[[CBT]]
CBT 기간 동안 유료 상품 구매가 가능한가요?
-
[[CBT]]
게임 플레이어 데이터 삭제 시 보유하고 있는 아이템 및 재화, 캐릭터 등은 어떻게 되나요?
-
[[CBT]]
라그나돌 CBT를 [PC환경 > 앱플레이어]를 통해 플레이 하고 싶어요!
-
[[CBT]]
앱플레이어를 통해 구글 계정 로그인 시 인증 불가로 접속이 안돼요.
-
[[CBT]]
라그나돌 이용 등급이 어떻게 되나요?
-
[[CBT]]
해외에 거주중인데 라그나돌 글로벌 서버도 있나요?
-
[[CBT]]
매일 새벽 5시에 '타이틀 화면으로 돌아갑니다' 문구가 노출되고 게임 연결이 끊겨요!
-
[[CBT]]
[환요석 상점]으로 이동이 진행되지만, 이동 후 상점 내 [환요석 상점]이 보이지 않아요.
-
[[CBT]]
그룹에서 제명된 상태로 그룹 채팅 발송 시 '통신 오류'가 발생해요!
-
[[CBT]]
탈퇴한 길드 맴버의 직책 또는 역할 변경 시 '통신 오류'가 발생해요!
-
[[CBT]]
CBT 기간 중 '마경쟁탈전, 지옥아레나, 백귀야행, 한계돌파+, 무한의탑 6장 이후' 콘텐츠 이용은 불가한가요?
-
[[CBT]]
상점에서 구매한 아이템을 취소하고 싶어요.
-
[[CBT]]
뽑기 포인트 사용 유효기간이 존재하나요?
-
[[CBT]]
게임 내 가이드 미션 6~7일차 보상을 미리 받고 싶어요!
-
[[CBT]]
츠쿠모신 각성 레벨 강화 실패 시 어떻게 되나요?